일본 애니 영화"날씨의 아이"는 뛰어난 애니메이션 기술과 아름다운 음악, 그리고 아름다운 이야기가 만나 인간의 소외와 사랑을 잘 그려낸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중 하나입니다. 영화의 줄거리, 등당인물 소개, 감독 소개 순으로 리뷰를 진행 하겠습니다.
줄거리
"날씨의 아이"는 2019년 일본에서 개봉된 애니메이션 영화로, 일상적인 일상에서 벗어나 날씨에 관한 특별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이 영화는 뛰어난 애니메이션 기술과 아름다운 음악, 그리고 아름다운 이야기로 관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영화의 주인공인 모리시마 호다카는 소꿉친구인 아미사도 유즈노 과 둘만의 비밀인 구름 둥지로 가는 하늘 축제에서 만납니다. 하늘 따라 내려온 유선특사들이 호다카와 유즈노를 목격하지 않은 채 인간 컴퓨터를 통해 고막과 시력의 기능을 빼앗기기 시작합니다. 호다카와 유즈노는 조금씩 스쳐 지나가는 다양한 날씨와 함께 하루하루를 보낸느 중에, 그들의 사이에는 여전히 긴장감이 존재합니다. 그러나 하늘을 가르며 떨리는 총애의 마음을 간직하고 있는 동시에, 오랜 친구로서의 위치와 존경심도 함께 느낍니다. 그러던 어느 날 유즈노가 개입하지 않고 호다카에게 말하지 못하는 자신의 속마음을 체감하는 유일한 것은 날씨 변화였습니다. 무엇보다 혼란스러운 유즈노는 자신의 망망대해한 마음을 친구에게 전하며 여기서부터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호다카와 유즈노는 이제 그들에게 제시된 조건들을 더 잘 이해하는 듯합니다. 종속 된 온도와 습도를 바꿔한 사용자의 능력에 의해 여러 모든 것들이 변하고 있는 이 가공 된 세계에서, 그들은 서로를 다시 한 번 더 돌아볼 수 있는 기회와 아름다움을 찾아내기 위해 둘 다 올바른 결실을 얻어야 합니다. "날씨의 아이"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인간의 삶, 그리고 권력과 책임, 사랑과 우정, 그리고 자기 신념과 충성심에 관한 뜨거운 감정들을 담고 있습니다. 이런 메시지들은 감동적인 스토리와 뛰어난 시각 효과, 그리고 음악의 조화로 사용자의 감성과 이해를 끌어올리며 영화로 자리 잡았습니다.
등장인물 소개
"날씨의 아이"는 총 5명의 등장인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아름다운 드로잉과 풍부한 이야기로 인한 각 등장인물들의 섬세한 기술 면은 관객에게 많은 감동을 줍니다. 모리시마 호다카는 영화의 메인 캐릭터이며, 16세의 고등학생입니다. 그는 일상에 싫증이 나서 집을 떠나, 도쿄로 향합니다. 그리고 서울에서 눈 호수를 탈출한 시간에 출발하는 듯한 추월된 하늘로 축제가 열릴 때까지 탈출하려는 시도를 합니다. 그는 아름다운 서울에서 살았지만 비바람과 홍수 때문에 일본으로 돌아왔습니다. 일본에서는 작지만 소중한 것들을 찾아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야마자키 나기사는 호다카의 직장 동료이며, 그의 알바계약직군입니다. 새로운 아르바이트를 찾던 호다카는 우연하게 나기사와 만나게 됩니다. 나기사는 호다카에게 매우 상냥합니다. 그리고 나기사는 호다카의 건강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아미사도 유즈노는 호다카의 친구이며, 하늘을 잡아 떠날 욕구를 갖고 인구가 적은 섬으로 오는 것을 추천합니다. 당신이 이겨내지 않으면 당신은 잃어버릴 것입니다라는 말씀이 인상적인 혼자만의 언어로 이야기합니다. 모리시마 제니는 호다카의 새로운 집주인이며, 난항과 인생의 고통 속에서 호다카를 돕고 있습니다. 그녀는 호다카를 가족 처럼 다루며 그가 마주한 어려움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제니는 멋진존재입니다. 스가와라는 이야기의 부제는 "날씨의 아이 - 레이싱 드라이버"에서 레이싱 드라이버로 나온 인물입니다. 호다카와 나기사는 스가와라란 이름으로 레이싱 동호회를 만나게됩니다. 자신의 운전기술에 자신감을 가지고 있으며, 그에게는 비 오는 날씨에서 최선을 다하는 클린 핀키 드라이버로 삶을 보낼때 큰 꿈이 있습니다. 영화에서는 각 인물의 섬세한 감정과 관계를 뛰어넘은 이야기들이 담겨 있어, 관객들이 캐릭터들과 함께 성장하고 겪게될 모든 것들에 대해 더욱 감동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작품입니다.
감독 소개
"날씨의 아이"의 감독은 현재 애니메이션계에서 매우 높이 평가받는 코미야 마츠아키 이것은 그의 메이저한 작품 중 하나입니다. 코미야 마츠아키는 일본의 애니메이션 감독, 시나리오 작가 및 프로듀서로, 히로시마현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2005년에 '시간을 달리는 소녀'로 감독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코코로 쿠스' 와 '말할 수 없는 것들'같은 고평점 작품들을 선보였습니다. 그리고 그의 최신작 '날씨의 아이' 역시 많은 관객들이 높은 인기를 보였습니다. 코미야 마츠아키의 감독 작품들은 그의 독창성으로 인해 매우 인기가 있으며, 특정한 테마와 이야기를 혼합해 본색을 내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야상곡조의 대도시에서 느끼는 답답함과 외로움 같은 현대인의 문제나 서로 간의 교감, 모순, 싸움 등을 작품에 반영해 많은 무게와 심미성을 추가해 주고 있습니다. "날씨의 아이"는 그의 대표작 중 하나입니다. 그의 작품은 모두 여러분들이 애니메이션에서 예상하는 것을 넘어섭니다. 이 영화는 독특한 스토리와 놀랍고 아름다운 애니메이션에 감동을 줍니다. 그리고 일본과 세계의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축제미처 못할 그의 작품들을 본 여러분들에게, 그와 멋진 스토리를 만들어주는 여러분들의 손길에 감사드립니다. 이제 그가 남길 창작의 존재감이 담긴 작품들을 함께 눈여겨 보아볼 여부를 추천드립니다. 리뷰를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